내 일을 믿고 맡길만한 변호사를 찾고 계신가요? 전문성 있고 솜씨 좋은 변호사가 속 시원한 해결을 해드리는 법무법인이 있습니다.
소송을 맡으면 내 가족의 일처럼 정성으로 수행하고, 의뢰인이 당면한 문제에 귀 기울여 더욱 발전하실 수 있도록 자문하고 있습니다.
법무법인(유한) 로하나는 의뢰인에게 더 큰 이익을 드리는 것만이 우리의 활로라는 목표 아래 각 분야의 적극적이고 유능한 변호사들이 모여 하나 된 회사입니다.
설립자인 유철환 전 대표변호사는 국민권익위원회 위원장으로 재직 중이며, 현재 대통령 소속 국가지식재산위원이자 대한특허변호사회 초대회장인 김승열 대표변호사, 오사카대학교 및 건국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교수를 역임한 진홍기 대표변호사, 예금보험공사 및 신용관리금 조사부 경력의 송유준 대표변호사를 위시하여, 형사, 민사, 행정, 가사, 기업 자문 등 각 분야에서 실력과 친절을 겸비한 최고의 변호사들이 의뢰인을 대변해드리고 있습니다.
변호사는 여러분이 궁금하신 모든 사안에 법적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나의 싸움을 대신하여 함께 싸워주는 사람입니다.
로하나의 변호사들은 클라이언트의 고충을 깊이 이해하고, 아픔에 공감하는 것을 업무의 시작으로 여깁니다.
인생길에서 걸림돌을 만나 법으로 해결해야 하는 순간이라면, “싸움은 반드시 이긴다.”는 각오로 의뢰인을 돕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저희 로하나를 찾아주십시오.
당면하신 걸림돌을 도약의 디딤돌로 변화시키기 위하여 맡겨주신 사건에 최선을 다합니다. 의뢰인의 기쁜 얼굴, 편안한 얼굴을 뵙는 보람으로 일하겠습니다.